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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무실 리모델링 공사 설계용역 공고
첨부 설계용역공고문.hwp

작성일 2020-10-15 조회 412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무실 리모델링 공사 설계용역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입찰)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추정금액

비 고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무실 리모델링공사 설계용역

2020. 10. 14.()

15:00 ~

2020. 10. 16.()

13:00

2020. 10. 16.() 14:00

()대건청소년회 집행관PC

10,000,000

[추정가격:9,090,909

+부가가치세:909,091]

 

용 역 현 장 :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수원시 장안구 소재)

용역규모 : 리모델링 1

착 수 일 : 특별한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3일 이내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11. 26.

수요기관 : ()대건청소년회

2. 입찰 및 계약방법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

합니다.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처분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

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득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 『건축사법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를 개설등록을 필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둔 자(업체)

이어야 합니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4(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

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에 관한 서류의 열람 등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내역서 등 열람 장소 :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경영기획팀 김미현(031-248-1318)

열람기간 : 견적(입찰)서 제출안내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5.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했을 경우에

입찰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

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을 연기할

경우 동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

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

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

니다.

본 입찰은 기초금액 ±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입찰 집행시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하는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

하지 않습니다.

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대건청소년회 홈페이지(http://www.csdy.or.kr)에 게재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11

입찰유의서 제212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제출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인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6(입찰공고의 내용) 18호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대건청소년회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용역기간, 계약 체결결과, 대금 지급내역)

10. 기타사항

용역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 공고에 관한 사항 : ()대건청소년회 박정선(031-360-7921)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행정원 김미현(031-248-1318)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타(1588-0800)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80-9000-188)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의 우측 하단 청렴경기신고상담

공직자부조리신고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0. 14.

 

()대건청소년회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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